쿠팡이 다음 달 16일까지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 등 피부에 해로운 요소에 쉽게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각자 피부 타입에 맞춘 뷰티 제품들을 모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군으로는 하루 한 번으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마스크팩’부터 피부 속 수분 충전을 돕는 ‘수분물광’, 열로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피부진정’, 노폐물 제거를 돕는 ‘각질·모공케어, 손발톱영양 공급을 위한 ‘네일케어’ 그리고 ‘셀프마사지기’ 등이 있다.
지난 썸머뷰티 1탄 ‘바캉스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 상품 기획전에는 AHC, 토니모리, RNW, 앰플엔, 닥터지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오는 25일부터는 ‘바캉스 VS 홈캉스 뷰티 아이템’ 테마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여름 뷰티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도 풍성하다. 24일까지는 화산송이 클레이 마스크, 포맨올인원 에센스, 붙이는젤 패디 스티커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은 물론 휴가철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힐링뷰티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쿠팡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전을 꾸준히 진행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