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가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이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천도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블레이드&소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규 의상 ‘자운영’ 세트 ▲’진 초월령’ 혹은 ‘진 만월령’ 등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쿠폰을 받는다. 보상 쿠폰은 ‘천도사’ 업데이트 당일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최대 3개까지 만들어 SNS 등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인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초대 완료된 인원수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명의 친구가 코드를 등록하면 ‘의협의 광석 상자’ ‘휘석상자’ ▲2명 등록 시 ‘팔각 흑요석 1개’ ▲1명 등록 시 ‘천체 환영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3명의 초대 친구가 모두 코드를 등록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초대 코드를 입력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도 ▲‘홍문수 결정’ ▲‘의협단 신속 성장부적’ ▲‘빛나는 홍문 각인서’ ▲‘무신의 탑 장신구 지원상자’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천도사 업데이트에 맞춰 진행 예정인 ‘성장 이벤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