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7 세 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공의 틈 행성 노아’를 배경으로 인간과 ‘오크’ ‘놀’ ‘라미아’ ‘리자드맨’으로 이뤄진 반 인간 연합 ‘리가’의 대결을 그린 스토리가 이어진다. 더 넓어진 전장에 걸맞게 행성 노아의 수호신이자 전사의 영령인 ‘두억시니’를 비롯해 카프카의 수호신, ‘아지다하카’ 등 자신만의 스토리와 사연을 가진 8종의 ‘로아’가 새로운 모험 파트너로 등장한다.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탱커 포지션의 영웅 ‘그람왕’은 강력한 일반 공격과 함께 자신의 투기와 체력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성기사 ‘테레나스’는 일반 공격 시 적이 받는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등 전투 보조 역할을 담당한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다. 업데이트 이후 오는 7월 7일 이전까지 첫 접속 시 루비 25만개,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X 4’ 5장과 ‘SS 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1회 소환권’ 2장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복귀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0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0장, ‘엘 가이아의 무기 5회 소환권’ 5장을 지급한다.
서비스 5주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26일까지 ‘케이크 수집 이벤트’ ‘도전자 던전 상자 드랍 이벤트’ ‘초월 칼리돈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크 수집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도전자 던전에서 케이크 재료를 수집해 케이크를 완성하면 '루비,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콘텐츠 이용 시 획득하는 칼리돈 포인트가 50% 증가되고, 칼리돈 사냥터에서 초월 칼리돈이 등장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6월 2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중 접속 횟수에 따라 최대 14일까지 출석 보상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