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가 기존 케펜텍에 냉감을 더한 ‘케펜텍 쿨(COOL)’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케펜텍 쿨’은 기존 ‘케펜텍 플라스타’ ‘케펜텍 핫’ 제품의 성분과 동일하게 케토프로펜 30mg을 함유한 붙이는 파스형 관절염 치료제다. 시원한 냉찜질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급성 염증과 관절염이 발생한 통증부위를 시원하고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케펜텍 쿨’도 기존 ‘케펜텍 시리즈’에 적용했던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에어플로우(Air-Flow) 첨단제조공법이 동일하게 적용됐다. 에어플로우 공법은 린트포에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기술로 약효 침투 효과를 증가시키면서 땀이나 수분 배출을 원활하게 해 피부가 연약한 환자나 예민한 환자인 경우 부착 시 피부 발적(발진) 및 짓무름 발생 등 피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게 한다는 것.
제일헬스사이언스 측은 ‘케펜텍 플라스타’ 시리즈가 국내 케포트로펜 제품 중 최대 혈중농도를 유지해 빠르고 강력한 소염 진통 효과를 보이며, 최고급 린트포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환부에 밀착도가 높아 무릎이나 손목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부착하기 좋아 효능 효과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