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이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힘이 나는 투자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지점)에게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연 2.49%로 제공하고, 1년 이후에는 연 4.5%(계좌 개설일 기준 3년간 적용)로 자동 전환하여 제공한다.
최대 310만원의 ‘투자 지원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만 하더라도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주식매매금액 300만원 이상시 현금 2만원, 신용·주식담보대출금액 1억원 이상시 현금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에 1주 이상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순입고와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300만원의 투자 지원금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하고 종목추천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현금 1만원과 함께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현금지급 이벤트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타 제휴 채널(OK 캐쉬백)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해당 제휴 채널의 포인트로 대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