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6주간 ‘100번의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서비스 최초로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이 가능한 ‘신비의 소환서’ 100장을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출시 6주년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6주년 기념 영상 시청 ▲시나리오, 던전, 레이드, 차원홀 같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6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을 비롯해 코인상점, 전설룬 제작 등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6주년 코인을 개수별로 최대 100장의 신비의 소환서로 교환해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추가로 열리는 ‘6주년 기념 코인상점’에서는 더 많은 데빌몬∙연성석 획득 기회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 필요한 비밀의 각성 주문서, 금단의 진화 주문서 등 기존 이벤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희귀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를 가진 최고등급으로 직접 제작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총 2개의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으며, 출시 6주년을 기념해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보고 원하는 수치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완벽한 룬 제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