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3월에 이어 두 번째 신한데이 행사를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챗봇인 FANi(파니)를 통한 마이신한포인트 증정행사가 있다. 챗봇에서 ‘신한데이 응모’라고 입력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최근 리뉴얼한 신한PayFAN(신한페이판)에서 챗봇 파니에게 대화하듯 입력만 하면 된다.
‘My송금(마이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송금수수료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마이송금은 카드결제를 통해 돈을 보낼 수 있는 혁신금융서비스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은행 계좌 잔액이 없어도 송금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석하지 못하는 경조금을 손쉽게 보내고, 송금수수료(신용카드 1%, 체크카드 0.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특가 할인 판매하고, 응모 고객 모두에게 올댓쇼핑 Best 상품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신한데이 기간에 신한생명 인터넷 보험 가입 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카드납부가 가능한 인터넷 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정기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뿐 아니라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랜 집콕 생활로 매끼 식사가 고민이라면 CJ쿡킷 할인을 추천한다. 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언택트(비대면) 소비 확산에 맞춘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의 할인혜택도 있다.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면 5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100달러 이상 결제 시 3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위메프, 11번가, 옥션, 홈플러스, 던킨도너츠 등 여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4월 신한데이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