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흥미를 끌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의 두 번째 은하로, 앞서 공개된 ‘헤스티아 은하’의 226개 미션 중 150개를 완료하면 오픈된다. 아피스 은하에 처음 등장하는 ‘신룡의 별자리’는 총 59개 미션과 보상으로 구성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증명의 탑’ ‘만우절 접속보상’ ‘접속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증명의 탑 이벤트는 오는 4월 6~19일 진행되며, 5명의 퍼스트임팩트 동료를 활용해 각 층마다 배치돼 있는 특색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콘텐츠다. 증명의 탑은 매일 3개층씩 오픈되며 총 13개층으로 구성된다. 도전 성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기념해 접속보상도 실시한다. 만우절 당일인 오는 4월 1일 게임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접속 이벤트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기간 내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소환권, 신발 등을 차등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