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모바일과 홈 서비스 부문에서 구글과의 전략적 제휴를 한층 강화하고 ‘Best of Google’ 프로모션을 5G 가입고객에게 최대 1년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은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과 ▲구글 원(Google One) 유료멤버십을 각각 최장 6개월간 무료 체험이 가능하고, ▲구글 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골드레벨을 1년간 제공하는 서비스다.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은 올해 첫 5G 단말인 삼성 갤럭시S20부터 적용되며, 오는 27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모든 모바일 고객으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구글 원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LG유플러스 5G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신청시점으로부터 12개월동안 골드 등급이 부여된다. 가장 낮은 등급인 브론즈 등급인 경우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할 수 있으며, 골드 등급은 1.3%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LG유플러스는 밀레니얼 고객의 작년 모바일 서비스 이용행태를 분석한 결과, 5G 이용고객이 LTE 고객 대비 클라우드 서비스와 구글 플레이를 각각 2배 이상, 유료결제를 30% 이상 더 사용한다는 데이터에 기반해 고객 사용빈도가 높은 서비스혜택을 확대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