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9.11.15 09:00:52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는 14일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 등 시의원들을 고양캠퍼스에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양시의회 의장외에 이규열 부의장 등 의원 7명과 중부대학교 엄상현 총장과 주요 보직교수들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관-학 간 상호 교류와 발전적 협업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인재 발굴 ‧ 육성 및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고양시와 중부대학교 간의 연계 협력을 통한 지역과 대학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서 추진됐다.
이날 간담회는 내·외빈 소개, 기관장 인사말씀, 고양캠퍼스 조성사업 추진결과 프리젠테이션, 대학 현황보고와 협업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인재 발굴·육성 및 상호협력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중부대학교 엄상현 총장은 "의회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중부대학교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고양시의 도움으로 고양캠퍼스가 자리잡을 수 있었던 만큼 고양시가 성장하는데 중부대학교가 중요한 계기가 되길 바라고 중부대학교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도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중부대학교 엄상현 총장님과 학교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중부대학교는 고양시의 자랑이며 오늘 이 자리를 인연으로 학생들이 꿈을 실현하고 세계적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고양시가 관 ‧ 학의 협력 교류를 통해 상생발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NB뉴스(고양)= 김진부 기자
citize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