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항산화 앰플 에센스를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커버팩트 XF’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항산화 효과를 높인 ‘항산화 앰플 에센스’ 71%를 함유했다. 항산화 앰플 에센스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말린 포도 추출물’과 나무 진액에서 추출한 ‘용혈수’에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어 ‘더블 발효 공법’을 적용한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레드 다이아몬드와 토파즈, 루비 파우더 성분을 함유했다. 또 콜라겐·세라마이드·히알루론산 등 각 성분에 파우더 기술을 적용했다.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트리플 라떼’는 베이지, 핑크, 코랄 3가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7:2:1의 최적의 황금비율로 구성해 피부 밝기 등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피부 붉은기 커버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이 제품은 애경산업의 독자 피부 밀착 기술을 더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커버력, 피부 광채 등 총 43개 항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 50시간 커버 및 광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주름개선 및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에 도움을 준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XF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XF 리필 3개 ▲레드 타임 에너지 아이크림 1개 ▲컬러 스테이 립 틴트 글로우 세트 1개 ▲레드 꽃잎 퍼프 3개입이다.
한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오는 3일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