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3.0%를 제공하는 특판 RP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증권 특판 RP는 만기 3개월, 세전 연환산 금리 3.0%, 1회 100만원만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특판 RP 만기까지 가입을 유지하면 현금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혜택을 THE 받다’ 이벤트에 신청 후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특판 RP를 1회 100만원에 가입하면 된다. 해당 특판 RP 가입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엠팝(mPOP)’, POP HTS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증권은 자기주도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자산관리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전용상품 확대뿐만 아니라 디지털상담팀과 디지털지점을 신설해 전화와 채팅 등을 통한 고품질의 투자정보컨설팅과 고객 업무처리까지 입체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
또 최근 모바일 앱 엠팝 사용자의 편의 증진을 위해 인공지능(AI)이 고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유망종목을 추천해 주는 ‘주식선호분석’ 서비스, 삼성증권 수익률 상위고객의 실거래 데이터를 활용한 ‘고수들의 보유종목’ 서비스를 신설하는 등 투자정보서비스를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