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9.09.09 13:26:14
고양 원마운트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노우파크∙워터파크에서 온 가족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총 3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돈돈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잔디광장에는 지금 6미터 슈퍼문이 포토존으로 설치된다.
우선 황금돼지를 추첨하는 '금 나와라 뚝딱! 은 나와라 뚝딱!' 이벤트가 오전 10시, 오후 5시에 열린다. 150개의 공이 움직이는 에어볼에서 금색이나 은색 공들을 집어내면 순금 1돈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원마운트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가 황금돼지 해의 추석이어서 이벤트 선물 또한 황금돼지 1돈(순금)을 준비했으며 이벤트 명칭도 '돈돈(豚돈)축제'다. 행사는 연휴가 시작되는 12일부터 15일까지 테마파크와 쇼핑몰 곳곳에서 열린다.
초대형 부루마블과 명절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
이외에도 윷놀이를 결합한 초대형 부루마블게임, 도전 명절 3대장, 혹부리 영감의 노래주며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3일부터 15일까지 오후 6시와 8시 두번에 걸쳐 이벤트 광장에서 퓨전국악 공연도 진행된다.
윷놀이를 결합한 초대형 부루마블 게임도 진행된다. 참여 고객이 직접 말이 되어 윷을 던져 나온 숫자만큼 브루마블 판을 달려나가는 방식이다. 구간마다 있는 민속놀이 미션을 수행하고, 골드판이나 실버판 위에 도착하면 미션 성공이다.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에서는 또다른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도전! 명절 3대장'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는 4인이 한 조가 되어 주사위를 던져 나온 횟수만큼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딱지치기를 각각 시도해보며 명절 놀이를 체험하는 게임이다.
오픈 노래방 이벤트 '혹부리 영감의 노래 주머니'를 통해서는 명절의 즐거움이나 고충을 사연과 노래로 풀어본다. 스노우파크 메인 무대 앞에 모든 고객이 함께 모여 각자의 이야기를 나누고 원하는 노래를 불러보는 릴레이 형식의 이벤트다.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에 성공하거나 적극적인 참여 시 추석 선물을 넉넉하게 증정한다. 원마운트 '돈돈(豚돈)축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진행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CNB뉴스(고양)= 김진부 기자
citize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