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수 3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KB증권 대표 MTS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PUSH 알림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수 3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고 편의점 상품권 받아가자’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중 추첨된 9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키맨과 함께하는 투자 미식회’ 이벤트는 투자정보 알리미를 받는 모든 고객 중 추첨된 10명에게 민재기 차장의 투자미식회(투자설명회 & 만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키맨으로 투자미식회를 진행할 민재기 차장은 수년간 VIP 고객 대상 강연회와 다수의 증권방송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KB증권의 실전투자전문가다.
아울러 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총 5회 이상의 무료 PUSH 알림을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장 개시 전 시장 주요 이슈를 체크해 주는 모닝투자전략, 주요 업종 및 특징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Daily 증시노트,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식 및 업종을 분석해주는 주도주 팩트체크, 장중 실시간으로 시장 및 투자정보를 분석하고 종목을 상담해주는 실시간 투자 방송인 증권방송 The Live, 기관 및 외국인 매매패턴기반 유망종목 정보를 제공해주는 한 걸음 더 들어가는 수급주,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카드로 보는 이슈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 KB증권은 시장의 이슈와 주요 업종에 대해 쉽게 설명한 영상 콘텐츠인 ‘유튜브로 보는 투자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 것이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을 돌파한 배경”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 정보를 엄선해 고객의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