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9.08.09 18:00:41
스트리트형 쇼핑몰 라페스타는 고양시 후원으로 오는 30일부터 9월1일까지 3일간 라페스타 문화의 거리 일대에서 '제2회 비어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페스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비어페스티벌에서는 맥주 한 잔을 1000원에 마실 수 있으며, 입점상가들의 다양한 요리퍼레이드와 인디밴드 공연, DJ공연, 유명 가수 공연, 한복 체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어페스티벌 3일간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5시 오픈과 동시에 A-B동 초입 종합안내소, C-D동 초입 종합안내소, 중앙무대 앞 종합안내소 총 3곳에서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타투스티커를 붙여주는 이벤트 및 현장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회원에 한해 맥주쿠폰을 1장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양시 지역화폐인 고양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다. 고양페이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사용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카드 신청 및 충전을 할 수 있다. 충전 시 충전금액의 6%가 추가로 자동 충전되며, 30% 카드사용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라페스타쇼핑몰관리단 이수동 회장은 "작년 제1회 비어페스티벌 행사에 이어 시민 여러분들과 입점상가 회원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제2회 비어페스티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금년 행사는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로 고양시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CNB뉴스(고양)= 김진부 기자
citize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