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전 시리즈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해 발전시켰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풀 3D 그래픽을 적용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마선수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될 인기 마선수를 획득할 수 있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공식 홍보 영상과 OST가 포함된 트레일러, 4종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며, 게임 속 야구 캐스터로 변신한 배성재 아나운서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마선수들도 추가로 공개한다. 타자 마선수로는 ‘킹타이거’ ‘엘핀’, 투수 마선수로는 ‘바이올렛’ ‘붕붕머신’ ‘레오니’ ‘드래고나’가 첫 선을 보인다.
사전예약을 기념해 ‘이번 시즌 가장 먼저 함께 하고 싶은 마선수 투표’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득표 1위 마선수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작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추억의 아이템인 ‘호크아이’ ‘엄마의 도시락’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