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혜택을 총망라한 ‘Hot Summer 페스티벌’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기간 내에 주유, 숙박, 면세점(오프라인), 여행사, 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8월 31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열대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동안 편의점, 음식점, 카페, 베이커리, 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명 추첨을 통해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 입금, ATM 출금, 다른 포인트로 전환 등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된다.
아울러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MySHOP(마이샵) 혜택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오는 4~26일 매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매일 1종류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여름맞이 바캉스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바캉스 기획전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드를 뒤집어 5,10,500마이신한포인트, 5000원, 1만원, 2만원 할인쿠폰 당첨이 가능한 카드뒤집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