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이 오는 7월 1일 개관 2주년을 맞아 객실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가을과 겨울, 내년 2월 29일까지 여유롭게 실속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오는 9월 6일까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념일, 단 하루를 위한 파격적인 행사를 마련해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7월 1일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생일인 고객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증빙서류 지참 필수). 스위트 코너 베이커리에서는 '2 years'가 새겨진 스페셜 '마카롱 & 아메리카노 세트'를 2천원에 내놓는다.
이 밖에도 2주년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튼부산에서 경험한 추억의 사진을 포스팅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힐튼부산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힐튼부산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피어 노셀(Peer Norsell) 총지배인은 “호텔을 벗어나지 않아도 되는 다양한 편의시설, 사계절을 어우르는 부대시설, 그리고 이국적인 오션뷰는 힐튼부산이 단순한 숙박 시설이 아닌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관광업계에서는 새로운 기준이 되었다. 그 동안 호텔을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성과가 가능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