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9.06.05 11:13:28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씨(SI)는 오는 6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빨간 머리 앤' 컨셉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씨(SI)는 'YES'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브랜드 컨셉에 어울리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빨간 머리 앤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신원 씨(SI) 관계자는 "이번 컨셉 스토어에서는 빨간 머리 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며 "또 만화에서 그대로 나온 것 같은 빨간 머리 앤 컨셉의 모델과 함께 만화 속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포토존을 구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30, 40대에겐 추억을 되살리고, 밀레니얼 세대에겐 뉴트로 한 감성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롯데백화점 잠실점 컨셉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빨간 머리 앤 패키지를 구성해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블라우스와 에코백, 모자 패키지와 티셔츠, 에코백, 모자 패키지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신원 씨(SI) 이재철 사업부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컨셉 스토어를 시작으로 빨간 머리 앤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신원그룹은 1973년 설립돼 국내 패션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기업으로 수출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패션전문기업이다. 내수부문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 씨, 비키와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이 국내 정상급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
citize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