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알리는 공식 티저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티저영상은 오는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될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하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속 신규 지역을 조명한다. 출시 이후 한 번도 소개된 적 없었던 신규지역 차원홀은 월드맵에서도 오랜 기간 비활성화 상태로 설정돼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궁금증을 불러왔다는 것.
영상은 ‘아레나’ ‘시험의 탑’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등 광활한 월드맵 속에 펼쳐진 각 지역들과 눈부시게 빛나는 차원홀 모습을 화려한 앵글로 강조하고, ‘2019년 6월, 새로운 차원이 열린다’라는 성우 멘트와 함께 지금까지와 다른 콘텐츠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영상은 다양한 언어로 번역돼 ‘서머너즈 워’ 국내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컴투스는 오는 6월 초 ‘서머너즈 워’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향후 서비스 등을 전하는 5주년 유저 간담회를 마련한다. 오는 23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