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2012년 설립된 노후재무설계 연구기관으로, 생애자산관리 리서치와 관련 금융투자교육을 비롯해 일, 건강, 여가, 관계 등 100세시대를 준비하는데 유익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노후준비 정보들을 모든 금융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est Post’ 이벤트와 ‘THE100’ 이메일링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est Post’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가 유익하다고 판단하는 베스트 포스트를 뽑아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또 리뉴얼 기념 혜택으로 그동안 일부 VIP 고객에게만 발송했던 격월간 노후생활 종합매거진인 ‘THE100’의 구독 이메일링 서비스를 NH투자증권 모든 고객에게 이달부터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노후 준비에 유익한 리서치 리포트인 ‘행복리포트’와 종합매거진 ‘THE100’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강좌 동영상도 볼 수 있다. 100세시대준비지수를 통해 각 개인의 노후준비 수준을 진단해 볼 수 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박진 소장은 “한국은 세계에서 유례 없이 빠른 고령화를 겪고 있지만 노후 준비에 있어 제도의 한계점으로 개인의 철저한 준비가 더 필요한 상황”이라며 “인생 후반전에 의미 있는 통찰력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