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올해도 ‘연금꽃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 또는 Liiv Mate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연말까지 10개월간 진행된다.
첫번째는 일시납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 DC/IRP에 신규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 또는 기존 계좌에 추가 납입한 고객 중 연금저축계좌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이나 Liiv Mate 포인트리, DC/IRP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거래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두번째는 적립식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 IRP계좌에 신규로 20만원 이상을 2년 이상 매월 자동이체약정 한 고객 중 2달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년과 2년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Liiv Mate는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적립된 포인트리는 자유롭게 현금화하거나 제휴처나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하다. 연금저축계좌, DC/IRP 등 연금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다.
박승권 연금사업본부장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연금상품을 활용한 노후 준비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KB증권이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노후생활의 동반자로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