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4성 몬스터를 직접 선택해 획득하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성과를 기념하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1억 다운로드 기념 ‘서머너즈 워’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Friends & Rivals)’을 공개했으며, 이번 ‘태생 4성 특급 소환’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 속 플레이 재미를 더욱 높인다는 것.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전투를 즐기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일정 포인트를 모아 4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물∙불∙바람 속성 중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자신의 몬스터로 최종 획득 가능하다.
유저들이 원하는 몬스터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당 기간 동안 최대 40마리 이상의 4성 몬스터를 소환하고 그중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선택의 폭과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총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