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 만들기부터 선물 준비까지 도와 줄 맞춤 기획전을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4일까지 락앤락의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초콜릿 DIY에 유용한 각종 조리용품을 비롯해 선물용으로 좋은 인기 텀블러와 머그 등 90여 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초콜릿 만들기 재료’ 코너에선 소스 팬에서부터 각종 조리 도구, 모형 틀 등 초콜릿 DIY 과정에 필요한 용품을 준비했다. ‘하드앤라이트 밀크팬’은 소스 조리에 사용하는 전용 팬으로 초콜릿을 녹이기에 좋다. 미니 사이즈의 쿡웨어 ‘핸디쿡’ 시리즈는 소용량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실리콘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패출러와 다양한 형태의 아이스 트레이를 구성했다. 별도의 초콜릿 전용 틀이 없어도 아이스 트레이를 활용해 차별화된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인기가 높은 텀블러와 머그를 밸런타인데이 선물전으로 꾸렸다. 자동차 외형을 형상화한 ‘웨이브 텀블러’, ‘스윙 텀블러’, ‘실린더 텀블러’ 등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네이밍 텀블러’는 나만의 텀블러로 꾸밀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내열유리 소재로 겨울철에 더욱 주목 받는 ‘오븐글라스 머그’도 눈길을 끈다.
기획전 상품에 한해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해태제과의 젠느 초콜릿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가 패키지로 적용돼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최원일 락앤락 온라인운영팀장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DIY를 도와줄 제품부터 선물까지 추천하는 맞춤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락앤락의 인기 제품과 함께 개성 넘치는 초콜릿을 만들고,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밸런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