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 설맞이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이용자는 오는 2월 27일까지 ‘새해 복(福) 드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접속시간에 따라 ‘2019 복주머니’ ‘2019 설 주화’를 받는다. ‘2019 복주머니’를 열면 성장 재료(호천 조각, 악태주 등)와 ‘2019 설 주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2019 설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설날 신규 의상 아이템(‘단월’ ‘단월 장식’ ‘정월’ 세트)으로 바꿀 수 있다.
‘새해 복(福) 드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단 옷감’을 받을 수 있다. ‘비단 옷감’은 기해년 기념 의상 세트(‘금빛 꿀꿀이’ ‘점박이 꿀꿀이’ 등)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제휴 PC방에서 ‘신년 맞이 블소데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20일까지 주말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는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고급 진화석 등이 담긴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와 성장 재료(청이린, 태천주 등), 신규 게임 의상 ‘신속 기동’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월 27일까지 ‘레이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레이드 던전은 황혼의 성전, 소용돌이 사원 등 4종이다. 이용자는 각 레이드 던전의 보스 몬스터(태천명왕, 흑풍마녀 등 12종)를 공략해 보상(보패, 선물 상자 등)을 받는다. 이용자가 이전에 공략하지 않았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추가 보상(각 보스 몬스터 전리품)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