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지역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지역은 황금해안, 암흑성도 2종으로 기존 지역에 비해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회사 측에 의하면 ‘황금해안’은 메인 퀘스트 2막 완료 후 ‘무신의 날개’에서 생성된 포털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5분마다 희귀장비, 강화석, 은화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작은 황금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영웅반지, 영웅팔찌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암흑성도’는 메인 퀘스트 4막 완료 후 ‘비밀의 정원’에서 생성된 포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 지역이다. 10분마다 영웅장비 도안, 장신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보물상자가 등장하며,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빛나는 영웅목걸이, 영웅무기 도안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00만 경험치를 제공하고, 26~27일 주말 동안 게임 접속 시 영웅장비 도안을 얻을 수 있는 황금보물상자를 추가 증정한다. 평일과 주말 지정된 시간에 게임 플레이 시에는 은화와 비무 보상 2배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