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에픽 퀘스트 ‘블러디’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에픽 퀘스트는 기존 스토리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주요 캐릭터들의 추가적인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다. 불사의 뱀파이어인 블러디는 행성 가니에르의 과거 사건들을 모두 목격한 캐릭터로 사건들의 전말을 밝혀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에픽 퀘스트 완료 시 블러디를 R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도 지급한다.
신규 강림 던전인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에서는 신규 SSR 등급 영웅 아라크니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라크니아 던전 입장 스태미너를 절반으로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기존 영웅에 대한 리밸런싱도 이뤄졌다. 우선 신규 SSR 등급 영웅 ‘모모’가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마르두크, 아슈레이, 데미안 등 영웅의 리밸런싱도 함께 진행했다. 마르두크는 새로운 스페셜 코스튬도 함께 추가돼 젊은 시절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시스템 적인 부분에서도 변화가 이뤄졌다. 일괄 진화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해져 더욱 쉽게 진화를 할 수 있게 됐다. 길드던전의 자동 반복을 지원하면서 보다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변경됐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