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4일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ThinQ(이하 ‘V40’)’을 공식 출시하고, 업계 단독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은 V40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난 13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응모 접수 시작 후 7일 동안 3만 명이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24일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V시리즈 사용하며 U+를 19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재 이용 중인 고객이,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다.
오는 28일까지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24일),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또 한쪽에서는 V40의 주요기능과 LG유플러스만의 서비스(U+아이돌Live)를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