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가을여행 시즌을 맞아 1박 2일 단풍 여행, 숲 속 영화관 등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모바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경기도 화담숲에서 진행되는 가을단풍 여행에 초청한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1박 2일 곤지암 리조트 숙박, 가족사진 촬영, 가족 인화 및 모바일 앨범 제공,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 및 간식 등이 제공된다.
응모는 오는 10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5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된다. 선정된 고객 100명은 동반자 3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약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곤지암 리조트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숲 속 영화관 이벤트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이달 27일과 내달 3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야외 영화관을 운영하고,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U+ 고객들에게 야외 영화관 무료입장, 전용 관람석, 간식 및 담요 대여, 아이 돌봄 서비스(U+tv 아이들나라존)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휴대폰 번호 별 1회 응모 가능하다. 1박 2일 화담숲 단풍여행은 총 2회차 중 한 개만 선택 및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후 3회 이상 연락이 닿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