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코엑스 도심공항과 함께 20~21일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를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엑스 도심공항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여행객들의 발길이 많아지는 20~21일 도심공항터미널 2층 매표소 앞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코엑스 도심공항을 찾은 방문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엑스 도심공항은 항공사의 탑승 수속, 법무부의 출국심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5개 국내항공사와 11개 외국항공사가 입주해 있다.
코엑스 도심공항 행사장을 찾은 모든 방문객에게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를 증정하고, 추억의 뽑기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여행 중에 활용하기 좋은 소정의 상품을 준다.
회사 측에 의하면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마스크 착용으로 가습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목과 코가 건조할 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호흡기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패키지에 동봉돼 있는 패드 형태의 필터를 수돗물이나 식용수에 적셔 마스크 안쪽의 좌우 포켓에 넣어 사용한다.
이 수분용 패드가 호흡기의 촉촉함을 극대화해 기내와 같은 건조한 공간에서 편안한 호흡을 돕고, 입에 닿지 않고 여유 공간이 있는 3D 입체 구조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호흡이 편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