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선수 사이퍼’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2종 스킨’ 및 ‘유니크 스피릿 스톤 5종’도 추가된다.
또한 ‘강화 시스템’을 개편해 강화 선수 레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던 골드 소모비용을 고정으로 변경하고, ‘스피릿 스톤’ 해제 및 장착 시 소모되던 골드 비용을 모두 없애는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그 밖에도 ‘시공의 틈’의 경우 훈련, 각성 등 각각의 목적에 맞는 매치 개편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전략적인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예를 들어 훈련 매치 선택 시 캐릭터의 훈련 및 성장에 필요한 요소들이 집약된 경기가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달기, 성장의 꽃 웹이벤트’를 통해 ‘5~6성 선수 상자’, ‘스피릿 코어’,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선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된 ‘빙고 이벤트’와 ‘마블 이벤트’는 인게임에서 참여 가능한 신규 콘텐츠로, 미션 수행 시 ‘슬롯 속성 변경권’, ‘프리미엄 티켓’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