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시즌 6 ‘신세계’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즌 6 ‘신세계’는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모험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5대 성위’는 최상위 등급인 ‘신위’ 동료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형상 변환 능력을 지녔다. ‘하츠 헬싱’, ‘바이올렛리스크’, ‘퍼스트크라운’, ‘블리즈 더 윈터’, ‘블레이즈이터’ 등 5명의 캐릭터가 각각 독특한 매력을 뿜어낸다.
동료들의 모험을 가로막을 위협적인 존재인 ‘악룡 군단’과 ‘엘펜족 기적여단’도 새롭게 등장했다.
더불어 더욱 편리하게 동료를 강화할 수 있도록 ‘흡수 강화 시스템’도 도입, 기존에 강화된 동료들을 상위 등급 동료의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재화 수급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핸즈 오프 모드’ 기능도 추가했다. 특정 도전자 던전을 10회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는 모드로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한 것이다.
한 단계 높은 신세계를 맛볼 수 있도록 최고 레벨도 138로 확장했으며, 이밖에도 총 24명의 캐릭터 및 동료가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레이드 시스템을 개편하고, 장비 시스템, 보석 시스템, 스킬 카드 시스템 등 각종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이번 시즌 6 ‘신세계’ 오픈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접속 보상 이벤트로 ‘신위 동료 선택권’ 1장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1장을 선물한다. 또, 보상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