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우권기자			| 
						 2018.06.19 15:35:45
 
			
				강우권기자			| 
						 2018.06.19 15:35:45
		
 무학그룹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수원지 '숲속도서관' 오픈식을 찾아 봉암수원지 내 동양정자에 배치할 자작나무 책장과 수원지를 찾는 시민들에게 휴식과 감성 재충전을 위한 도서 300여 권을 기증했다.
무학그룹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수원지 '숲속도서관' 오픈식을 찾아 봉암수원지 내 동양정자에 배치할 자작나무 책장과 수원지를 찾는 시민들에게 휴식과 감성 재충전을 위한 도서 300여 권을 기증했다. 문영래 좋은데이나눔재단 본부장은 "'2018 창원방문의 해'를 맞아 봉암수원지를 전국적인 관광 명소로 만드려는 마산회원구의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무학 임직원이 함께 모은 도서가 봉암수원지를 찾는 지역민에게 여가 선용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래 좋은데이나눔재단 본부장은 "'2018 창원방문의 해'를 맞아 봉암수원지를 전국적인 관광 명소로 만드려는 마산회원구의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무학 임직원이 함께 모은 도서가 봉암수원지를 찾는 지역민에게 여가 선용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본사를 둔 종합주류회사 무학이 설립한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수혜자 중심으로 부산과 울산, 경남 등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마산회원구 관할 내 소외계층 주거개선사업과 독거노인 이불 셋트 전달 등 지역의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본사를 둔 종합주류회사 무학이 설립한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수혜자 중심으로 부산과 울산, 경남 등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마산회원구 관할 내 소외계층 주거개선사업과 독거노인 이불 셋트 전달 등 지역의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