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람객들이 KCC의 화장품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에 관심을 보이며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KCC)
KCC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에 참가,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자사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를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와 함께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 활동을 벌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KCC는 알킬변성 친수성겔블렌드 등 신규 개발 제품 9종을 비롯한 퍼스널 케어용 실리콘 샘플 27종, 벨벳 립 컬러, 사틴 립 스틱 등 응용 화장품 제형 샘플 11종을 전시했다.
또한 관람객에게 제품 개발에 적합한 KCC 실리콘 제품의 적용법과 화장품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는 등 제품 개발 가이드를 제공하기도 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의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의 우수한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단순히 화장품 원료를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화장품 제조사에게 제품 개발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선진 기술력을 가진 업체로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