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사장 이성환)는 2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개장 13주년 기념 'Grand Sale~!'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남 최대 농식품 전문 유통매장인 김해유통센터는 개장 13주년을 기념하여 제철을 맞이한 국내산 농축산물 및 인기 가공생필품 등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행사와 출석체크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고객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개장 13주년 기념으로 최대 80% 할인된 기간별 초특가 할인전 및 할인에 할인을 더한 주요 인기상품 파격가전 그리고 수박, 참외 등 제철 농산물 특별 판매 등 총 1,000여 품목에 대한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NH농협카드,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 증정 및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소불고기양념(600g)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이성환 농협김해유통센터 사장은 "지난 13년간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으로 김해유통센터가 지금까지의 발전을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지역 농업인이 상생ㆍ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농협의 공익적 역할 수행에도 앞장 서 지역에서 더욱 더 사랑받는 김해유통센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