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몰 진주점)
롯데몰 진주점은 오는 28부터 30일까지 쇼핑페스티벌 '골든위크(GOLDEN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기존 할인가격에서 10~20% 추가 할인과 10~30% '브랜드 스페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 잡화, 여성, 남성, 스포츠, 아동 상품군 등이 참여해 저렴한 가격대에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골든위크 Special Price'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기간중 아웃도어바이어 대표행사로 '아웃터 창고 대개방' 행사를 전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K2, 밀레, 디스커버리,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아이더 등 모든 브랜드가 참여해 30~70% 할인된 행사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드림플로렌스' 매장에서는 버버리, 페라가모, 프라다, 에트로 등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선 행사 기간동안 롯데카드로 구매시 3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롯데카드로 주말 토/일요일은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진주지역 커뮤니티인 진주아지매와 함께하는 '제1회 롯데몰진주점 플리마켓' 행사도 전개해 지역 셀러들의 중고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