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멤버십 데이.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기초 제품과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메이크업 아이템 등 가을 시즌 필수 뷰티템들을 선별, 최대 50%의 할인을 진행한다.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아리따움 ‘리얼퓨어 더 맑은 클렌징폼’, 아리따움 ‘리얼 퓨어 더 맑은’ 라인의 ‘필링부스터’와 ‘액티베이터’, ‘동안 앰플 멀티 뷰티크림’을 50% 할인한다. 아이오페와 라네즈의 클렌징 전품목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몽드에서는 모공, 브라이트닝, 보습까지 각 피부 고민에 특화된 플라워 효능을 담은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과 가을철 사용하기 좋은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를 50% 할인,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무궁화 크림’은 30% 할인한다. 아이오페에서는 ‘더마 리페어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한율, 아리따움, 마몽드, 아이오페의 시트마스크 전품목은 50% 파격 할인한다.
최근 뷰티와 패션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멤버십 세일 기간 한정 30% 할인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4대 브랜드의 쿠션 전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키스미 전품목을 40% 할인, 마몽드의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새틴 펜슬 립라커’, ‘젤리바’ ‘틴트 인 워터’는 5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