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달 LG 베스트샵 주요 거점에서 선보였던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통합존’을 이달부터는 LG 베스트샵, 주요 전자유통 매장 등 전국 1000여개 판매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은 ▲살균코스를 적용한 ‘트롬 건조기’ ▲스팀으로 옷을 살균해주는 ‘트롬 스타일러’ ▲황사,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등 총 4종이다.
건강관리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대폭 늘렸다. 건강관리가전 4종을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롬 스타일러와 트롬 건조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각각 최대 20만원과 5만원의 캐시백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1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준다. 2017년형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업다운/스윙)를 렌탈하는 고객은 최대 21만원의 렌탈료를 할인받는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와 2017년형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최대 1만원의 렌탈료 할인과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통합 솔루션을 지속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