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최고 49층 중소형 아파텔 '삼송원흥역 푸르지오 시티'가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을 개시했다.
분양홍보관은 지난 6월 중순 원흥역 3번 출구 인근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71 현장에 오픈했다.대지 위치는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23이며 대지면적은 총 1만 4437.50㎡로 4367.34평이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시티는 59타입 414가구, 79타입 92가구, 84A타입 640가구, 84B타입 46가구의 중소형 아파텔로 총 1192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 3,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도심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한 것이 큰 장점"이라며 "역세권에 위치한 중소형 주거상품 특성으로 실수요와 투자수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770평 커뮤니티시설 제공...클럽라운지, 맘스카페 등 특화
특히 커뮤니티존, 운동존, 공부존 등 특화된 770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할 계획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커뮤니티존에는 창릉천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와, 또래의 아이들과 엄마들의 만남의 장이 될 맘스카페와 키즈카페 공간을 제공한다.
운동존에는 휘트니스 센터와 함께 전 타석 스크린으로 구성된 실내 골프장과 당구장, 탁구장, 사우나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공부존에는 집중을 위한 백색소음기 등이 설치된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룸 공간도 구성했다. 또한 손님 맞이를 위한 게스트룸 2개 호실도 제공한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시티는 트리플 몰세권에 위치해 있다. 작년 개장한 롯데몰 은평점과 올해 8월 개장예정인 스타필드 고양, 올해 10월 개장예정인 이케아 고양점 등 대형 쇼핑몰 3개점을 차량 10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시티는 삼송지구 내 최고층인 49층으로 설계돼 삼송지구의 랜드마크 역할을 하며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있는 창릉천 수변공원과 창릉천 자전거길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는 소비태도'를 가진 욜로족 성향을 반영해 단순히 잠만 자는 주거시설에서 탈피한 커뮤니티 시설이 특화되고 있다"며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시티도 인근 상가에서 이용하던 시설들을 단지 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해 입주민들의 시간적∙경제적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 시설을 잘 갖춘 주거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CNB뉴스(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