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의 '카림애비뉴 일산' 조감도(사진=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오는 23일 고양시 관광문화단지인 한류월드 O1블록에 상가 '카림애비뉴 일산'과 오피스텔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226-3번지이며 입주는 2020년 12월이다.
'카림애비뉴'는 반도건설의 대표 브랜드 상가로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1만 5205.96㎡에 총 150실이다. '카림애비뉴 일산'은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오피스텔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의 단지 내에 들어선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림에비뉴 일산은 킨텍스와 일산테크노밸리 등 대규모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한류월드에 들어서는 상가"라며 "그동안 신도시에서 검증받은 특화설계 및 분양 노하우를 적용해 업그레이드 된 브랜드 상가를 선보이겠다"고 언급했다.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주)장진우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림애비뉴는 반도건설이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로, 그동안 세종, 동탄, 김포 등에서 분양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며 "금번 '카림애비뉴 일산'에서는 일산 최초로 스테이몰 컨셉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테이몰이란 사람들이 모이고, 머물고, 즐길 수 있는 ㄷ자 구조의 설계를 적용한 상가를 말한다.
특히 상가 일부 공간에 대해 (주)장진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해 브랜드 디렉팅, 공간디자인 등을 위탁운영할 계획이다. (주)장진우는 이태원 경리단길 장진우거리로 잘 알려진 장진우 쉐프가 운영하는 외식업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상품차별화를 위해 반도건설의 특화전략인 안심임대지원프로그램도 운영된다.안심 임대지원프로그램은 투자자가 본인의 매장에 안정적인 임차인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전문 에이전트에게 임대위탁을 함으로써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의 유치를 원활하게 돕는 서비스다.
한류월드 최초 소형 오피스텔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카림애비뉴일산과 함께 선보이는 오피스텔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는 지하 5층~지상 36층 3개 동, 전용면적 23, 57㎡ 총 924실 규모이며, 전용면적별로는 23㎡ 426실, 57㎡ 498실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한류월드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 전 타입이 소형면적으로 구성된 첫 번째 단지여서 희소가지가 높다"며 "여기에, GTX A노선 킨텍스역(예정) 역세권 오피스텔인데다, 이 노선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13분, 강남 삼성역까지 17분대 이동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 한류월드 조성이 마무리 되면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의 업무지구가 들어섬에 따라 직주근접성이 높아질 것"이라며 "이곳에서 상주하는 인력 중 1~2인 가구의 배후주거지로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언급했다.
오피스텔 청약은 26일, 27일 진행되고, 3.3㎡당 평균 분양가는 23㎡(1R형)이 900만 원대, 57㎡(2R형)이 700만 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은 무이자(60%)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CNB뉴스(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