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 전경(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가 운영하는 아쿠아리움,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스승의 날 이벤트와 부부의 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승의 날인 15일부터 31일까지 현장 대인 1장 정상가 구매 시 일행 모든 선생님 및 교직원들에게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또한 '둘이 하나된다'는 의미의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22일부터 28일까지 종합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하며 부부의 날 할인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현장 매표소에서 확인 후 할인이 적용된다.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고마워요'라는 주제로 사연과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명에게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BIG2 입장권 2매를 제공하며 메인수조 오후 4시 공연 때 선정된 사연이 낭독될 예정이다.
한편 2014년에 오픈한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은 해양 생물과 육지 생물을 함께 관람할 수 있으며, 4300톤 규모의 360여 종 5만 여 마리의 생물이 서로 공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아쿠아리움이다.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은 새로운 체험 콘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교육과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생태체험 아쿠아리움이다.
CNB뉴스(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