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대학 축제의 달을 맞아 다음달 16일 부산대학교 ‘넉넉한 터’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젊은 세대 응원을 위해 기획한 토크콘서트로 매달 새로운 주제와 출연진, 다양한 이벤트로 젊은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끌어내고 있다. 지난 3월 춘천 한림대에서 열린 ‘#청춘해’ 콘서트는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매회 큰 호응을 얻었다.
5월 ‘#청춘해’는 부산대학교 학생회와 협업으로 ‘All in PNU, All about KT’ 라는 슬로건 아래 부산대 안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KT의 대학생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MF)’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청춘들과 눈높이를 맞췄다.
공연에 앞서 부산대 학생들은 시사∙교양 등 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다루는 토론대회인 ‘We the PNU’에서 열띤 토론을 벌인다. 오후 7시부터는 가수 ‘정진운’과 ‘에일리’가 청춘을 응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또 청춘을 대변하는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의 강연과 대학생의 주요 관심사인 취업, 사랑, 관계 등에 대해 출연진들이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지원 이벤트, AR/VR 어트랙션 체험존, 청춘 놀이터, 캠퍼스 보물찾기, 팔찌 공방, 1분 초상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스트레스 해소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KT 그룹사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KT 스카이라이프’는 위성 안드로이드 TV인 ‘sky UHD A+’를 이용한 게임 배틀을 열고 ‘스카이TV’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KTH’의 T커머스 채널 ‘K 쇼핑’ 제1기 쇼호스트 ‘장원’이 #청춘해의 진행자로 참여하고, ‘지니뮤직’에서는 ‘지니’ 앱을 통해 다음달 16일, 17일 양일 간 정진운과 에일리의 추천곡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한다.
부산대학교 #청춘해는 별도의 티켓 구매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