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락앤락 안성 창고대개방.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2017년 봄을 맞아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안성 물류센터에서 ‘2017 상반기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고대개방 행사는 락앤락이 봄·가을에 진행하는 가장 큰 할인폭의 연례 행사이자, 락앤락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최대 행사다.
올 해도 봄 이사·결혼시즌을 대비해 수천 가지 주방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며 특히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봄철 막바지 세일찬스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17 상반기 안성 창고대개방은 총 6000여 가지가 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사상 최대 할인을 진행한다.
주방정리의 기본, 밀폐용기 외 각종 보관용기를 비롯해 쿡웨어·수납·여행·유아·보온용품 등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제품들이 구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년 창고대개방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손꼽히는 락앤락 캐리어나 쿨러백, 파우치 등 각종 연휴·휴가철을 대비한 여행 편의용품 준비에도 좋은 기회다.
아울러 ‘홈쇼핑 특가전’도 진행된다. 품절이 될 만큼 인기였던 홈쇼핑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항균 비스프리 밀폐용기세트부터 이제 곧 다가오는 매실철을 대비한 숨 쉬는 유리용기 및 웨이브스팀홀 홈쇼핑 세트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