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성산 '라포레' 투시도. (사진=청산종합건설)
청산종합건설은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 391-9번지 일대에 짓는 '라포레'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오피스텔 규모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9층 규모에 총 398실로 구성된다. 시행은 ㈜태원이 맡는다.
오피스텔이 입지할 가음정동 일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인접한 창원국가산업단지에는 LG, 삼성, 두산, 볼보 등의 기업과 유망 중소기업 2천여 개사가 있고 약 10만 여명이 근무 중에 있다.
단지 인근에는 창원시청, 창원세무서, 창원지방검찰청 등 관공서와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 그리고 경상대병원, 근로복지병원 등이 있다. 이외에도 기업사랑공원, 웅남공원, 장미공원, 중앙체육공원, 올림픽 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은 남해고속도로와 구마고속도로를 통해 부산·대구·진주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단지 바로 앞에 창원을 관통하는 창원대로(16km)가 있다. 여기에 동마산IC 혹은 장유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와 이어져 외부로의 접근성이 좋다.
교육여건은 단지 주변으로 동산초, 남정초, 외동초, 창원남중, 창원상남중, 용남중, 창원남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오피스텔임에도 층고를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2층~3층의 경우는 4.2m, 4층~9층은 3.6m이상이다.
샘플하우스는 현장(가음정동 391-9) 1층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