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미쉘 바스키아 이태원 팝업스토어(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미국의 팝아트 계열의 천재적인 구상화가이자 '검은 피카소'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1960년~1988년)의 작품과 골프 캐주얼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21일 이태원에 오픈했다.
CJ오쇼핑에서 전개하고 있는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의 이태원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뮤즈이자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들과 그래피티 아트들로 꾸며져 있다.
홍보를 맡은 유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는 집업 재킷, 니트, 팬츠 등 브랜드의 2017 S/S 제품들과 함께 지난 시즌 인기 제품들을 내놓으며 스타일리시한 골프 캐주얼 아이템들을 소개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된 그래피티 아트 체험과 SNS 이벤트, 커피를 나눠주는 해피 아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찾아온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모델인 에릭이 참석해 팬사인회를 진행했다.(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또한 이곳에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그룹신화의 에릭 팬사인회도 진행했다. 에릭은 산뜻한 컬러감의 컬러 블록 니트를 입고 나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세계 3대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의 팝업스토어는 26일까지 진행되며 2017 S/S 시즌 아이템은 26일 오전 8시 5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정식 런칭될 예정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이태원 팝업스토어 내부 전경(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