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곤기자 |
2017.02.15 16:47:56
▲평동 수원FC연간회원권 판매 사진(사진=수원시)
수원시 상수도 사업소 공직자들과 평동 단체원들이 2017 수원FC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며 수원FC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에 피치를 올렸다.
신동은 상수도사업소장을 비롯한 사업소 공직자들은 지난 14일 오전 상수도사업소 사무실에서 수원FC 연간회원권 100장을 구입하며 릴레이 구매에 동참했다. 수원FC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는 수원시 도시계획과 공직자들의 단체 구매 요청에 의해 지난 1일부터 시작됐다.
신동은 상수도사업소장은 “2017년 수원FC의 K리그 클래식 재 승격을 위해 사업소 공직자들과 아낌없이 응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평동 단체원들(사진=수원시)
한편 수원시 평동 주민센터에서도 지난 14일 오전 이상균 평동장, 송만석 평동 주민 자치위원장 등 70명이 수원FC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며 릴레이 구매에 동참해 수원FC의 재 승격을 위한 활약을 기원했다.
송만석 평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가 더욱 활성화 돼 수원FC가 수원시민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발판을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는 등 공직사회는 물론 시민단체들까지 수원FC의 부활을 염원하며 연간회원권 구매에 자발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한편 2017 시즌 수원FC 연간회원권 구매는 구단 사무국 및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CNB=이병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