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가 아이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와 4대 종편채널, 라이프 스타일 관련 콘텐츠 등 신규 앱(APP) 12개를 통해 총 1000여 편의 무료 동영상을 업데이트했다.
‘뽀로로’와 타요가 각각 80여편씩 서비스 되고, 뽀로로 극장판 버전인 ‘눈요정 마을’과 ‘컴퓨터왕국 대모험’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영유아 대상 학습 놀이 콘텐츠인 ‘깨비키즈’와 ‘선물공룡 디보’ 영어/한글판도 신규로 추가했다.
종편 콘텐츠도 보강했다. 무정도시, 내 나이가 어때서 등 JTBC의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대화가 필요해, 개그공화국 등 MBN 주요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이봉규의 정치 옥타곤, 애정통일 남남북녀 등 TV조선의 시사 예능프로그램과 서민갑부, 먹거리 X파일 등 채널A 간판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JTBC골프 앱을 통해 잭니클라우스의 골프매뉴얼, 박영선의 트러블샷 솔루션, 뷰티풀샷, 김헌의 행복골프 등 초보 골퍼에게 꼭 필요한 레슨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종합 스포츠 전문 채널인 IB 스포츠에서 제공하는 육상, 테니스, 골프 중계 등 100여 편과 기독교 전문 채널 C채널의 설교, 가스펠, 교양토크 등 200여 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00여 편의 영화,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 ‘무비&드라마’ APP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화 4편을 추가했다. 지난해 10월에 개봉한 심은경 주연의 ‘걷기왕’과 유승호, 고아라가 출연한 ‘조선마술사’, ‘더셰프’, ‘버스657’ 등 최신 인기 영화를 ‘무비&드라마’ APP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2월 업데이트를 포함해 영화/드라마, 엔터테인먼트, 키즈, 교육, 라이프스타일, 시사/경제 등 총 6개 장르에 32개의 APP을 탑재했고, 4000여 편이 넘는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