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는 지난 24일 대형 눈썰매장을 포함한 '눈놀이광장'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해시의회 배병돌 의장과 시의원, 김해문화원장, 문화관광해설사 회장, 파크 임대업장 대표와 입장고객 등 약 200여명이 모여 '눈놀이광장' 의 새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눈놀이광장' 은 부산, 김해 도심과 가까이에 위치한 가장 큰 눈썰매장으로, 총 3,300㎡, 최장 80m의 규모로 조성했다. 어린이용 레인 6개와, 청소년·성인용 레인 8개로 운영되며 여기에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쉼터도 마련했다.
산 정상 부근이라 평지에 비해 온도가 낮고 습도도 적당해 최고의 설질로 인공 눈을 만들 수 있는 것도 김해가야테마파크 눈썰매장의 자랑이다.
또한, 새해 1월 에는 매일 눈썰매장을 이용하는 어린이 손님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요술장갑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기한 마술과 레이저가 함께하는 '운수대통 매직 콘서트' 를 철광산 실내 공연장에서 매일 3~4회 볼 수 있어 올겨울 최고의 방학 프로그램으로 자신하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겨울 야외놀이 공간을 제공하고자 눈놀이광장을 설치,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눈썰매장 개장은 방학을 맞아 눈놀이를 소원하는 어린이들에게 겨울의 즐거움과 체력 증진 등 두 가지 만족감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며 "김해가야테마파크 눈놀이광장과 즐겁고 신나는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문의는 전화 (055) 340-7900~1 또는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ith_gay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