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울렛 등 전점서 '수퍼 새터데이'...460개 브랜드 세일

미국의 미드나잇 매드니스를 한국시장에 접목한 일년에 1회 쇼핑 축제

  •  

cnbnews 김진부기자 |  2016.11.03 15:52:55

▲신세계사이먼의 수퍼 새터데이 포스터(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은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파주, 여주, 부산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쇼핑축제 '수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6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일부의 경우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한다.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해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현대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전 점에서 아르마니, 에르메네질도 제냐, 비비안 웨스트우드, 마크 제이콥스, 막스마라, 산드로, 마쥬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브룩스 브라더스, 빈폴,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콜맨, 노스페이스, 코오롱 스포츠 등 골프/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리고 아디다스, 뉴발란스, 푸마,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와 테팔, 르크루제, 헹켈 등 리빙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분더샵, 돌체앤가바나, 아.테스토니, 지방시, 센존, 꼬르넬리아니, 무스너클 등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고보스, 질스튜어트, 질샌더, 아쉬, 에스티듀퐁 등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올세인츠, 디케이엔와이, 마크앤로나, 클럽모나코 등이 참여한다. 전체 참여 브랜드 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음악공연...여주, 부산도 이벤트 풍성

수퍼 새터데이가 진행되는 양일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30~40대를 위한 추억의 노래를 선물하는 ‘슈가맨 수퍼송 콘서트’와 아이들을 위한 비눗방울 놀이 체험, 와인&비어 페스티벌, 플리마켓, 푸드마켓 등이 펼쳐진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전경(사진=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슈퍼스타K 출신 가수의 음악공연과 함께 고객들이 참여하는 노래 경연인 ‘수퍼스타S’, 수퍼맨 캐릭터 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수퍼맨 포토 이벤트’, 스테퍼를 두드려 스코어 도달 시 경품을 제공하는 ‘수퍼 핸드 스테퍼 게임’, 각종 소품과 푸드트럭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수퍼마켓’ 등도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노래자랑 이벤트 ‘나도 복면가수왕’과 아름다운 선율을 만나볼 수 있는 전자현악공연, 페이스페인팅, 플리마켓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등 놀이기구를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수퍼 새터데이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가 어우러져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쇼핑 축제"라며 "향후에도 고객 여러분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여 국내를 넘어 아시아 No.1 쇼핑센터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국내를 대표하는 유통기업인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회사인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의 합작법인이다.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하며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형태를 국내에 도입하였으며 연간 약 2천만 명(2015년 기준,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3개점 합산)이 방문하고 있다. 2017년 상반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할 예정이다.

CNB뉴스(파주)= 김진부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