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상업용 바닥재 샘플북 'KCC 커머셜 콜렉션'을 내놓았다. (사진=KCC)
KCC가 자사의 상업용 바닥재 11개 제품을 모은 종합 샘플북 ‘KCC 커머셜 콜렉션(Commercial Collection)’을 내놓으며 제품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커머셜 콜렉션은 KCC가 보유한 상업용 바닥재 11개 제품을 종류별로 재구성해 총 4권으로 구성된 전집 형태의 종합 샘플북이다.
이를 통해 상업용 바닥재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편의성을 높여, 주거 및 상업용 바닥재 시장에 대한 영업역량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것.
카펫타일 2종, 기능성타일 3종(OA타일, 전도성타일, 이중바닥재)을 비롯해 시트 형태 바닥재 4종인 KCC센스롱(선박용), KCC 센스톤(버스용), KCC 메디플로어(병원용), KCC 숲소리휴 에듀 6.0T(교육시설용) 그리고 타일형 바닥재 3종(KCC센스타일, KCC 디럭스타일, KCC 러버타일)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각 아이템별 주요 대표 컬러의 샘플을 다량 수록해 실물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미수록된 컬러는 별도의 카달로그에서 전부 확인 가능토록 했다. 또 제품특징, 제품인덱스, 시공 이미지컷 등 고객의 이해를 돕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수록해 효용성을 높였다.
KCC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주거용(경보행) 바닥재 전 제품에 친환경 인증 및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친환경 건자재 생산에 힘쓰고 있는 만큼 상업용 바닥재에도 더욱 힘써 바닥재 전문기업으로 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